이카이스는 교육 회사입니다.

이카이스㈜는 좋은 꿈을 넘어 위대한 꿈을 꾸는 사람들을 응원합니다. 외국어 학습을 발판으로 보다 나은 세상으로, 선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젊은이들의 위대한 꿈을 응원합니다. 꿈이 없으면 없는 대로, 자신을 찾아 가는 사람들을 응원합니다. 외국어 학습은 자신과의 싸움이며 어떤 수단이 되기도 하고,어떤 이의 삶을 크게 바꿔놓기도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카이스는 교육 회사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풍요로운 당신의 삶’에 플러스가 되도록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남상과 모소대나무

남상(濫觴)은 세계에서 3번째로 큰 강인 중국의 양자강도 그 원류는 잔을 띄울 만한 가는 물줄기에서 시작되었다는 고사성어입니다. 즉 보잘 것 없는 시작을 의미합니다. 이카이스의 남상은 이준엽 대표가 17살에 사업가가 되겠다는 꿈에서 시작하지만, 각 분야의 많은 지류들이 합류하여 강을 만들고 있습니다.

모소대나무는 뿌리만 6년 동안 내립니다. 그 후에는 하루 10cm 이상 씩 자라는 나무로 유명합니다. 모소대나무처럼 조금 시간이 걸려도 제대로 뿌리를 내리고,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이카이스가 되겠습니다.

이카이스의 핵심 가치

진정성

정성 들여 만든 음식을 패스트푸드와 비교할 수 없듯이 일을 함에 있어 진정성을 담아야 가치가 있음을 믿습니다.

함께, ADDING TIME

우리는 회의 시간을 ‘애딩타임’이라 부릅니다. 어떤 결과물이나 성과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혹은 제안이나 제휴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시각의 팀원들이 애딩을 합니다. 애딩은 혼자보다 ‘함께’하는 이카이스의 문화이자 스스로의 아이디어나 기획이 정말 괜찮은지 점검하고, 80점 짜리를 서로 애딩하여 99점으로 만들자는 우리의 약속입니다.

이카이스의 핵심 가치

리액션 대마왕이 되자!

운이 좋고 성공하는 사람들을 보니 리액션을 잘하더라, 이카이스도 리액션을 잘하려고 노력합니다.서로 격하게 논의하고, 격하게 반응하고, 격하게 칭찬하고, 격하게 감동합니다. 더 크게 웃고, 더 잘 들어주는 곳에 사람들이 모이고, 결국 좋은 운도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조용한 선행

누가 시키지 않아도 먼저 쓰레기를 줍는다거나 회의실을 정리하는 것, 함께 일하는 공간을 아무렇게나 사용하지 않는 것, 누가 보지 않더라도 자기 자리에서 묵묵히 남을 위한 배려를 실천하는 일은 이카이스의 중요한 원동력이 됩니다.